우주인의 책방

하나님의 교회는 봉사를 너무 많이 해서 이단이다? 본문

이 글 어때?

하나님의 교회는 봉사를 너무 많이 해서 이단이다?

책을 사랑하는 우주인 2022. 8. 8. 21:39

출처 : 참뉴스 http://www.chamnews.net/news/articleView.html?idxno=210814

 

하나님의 교회를 두고 봉사를 너무 많이 해서 이단이라고 하는 사람들이 있더라고요. 정말 어처구니없어요. 이건 마치 예수님께서 육체를 입고 이 땅에 오셨을 때 믿지 않으려는 자들이 예수님을 힐난할 때 했던 말하고 뭐가 다를까요?

 

먹으면 먹기를 탐한다 하고, 먹지를 않으면 귀신이 들렸다 하고, 봉사를 많이 하니 봉사를 많이 해서 이단이라 하고, 봉사를 안 하면 또 봉사 안 한다고 이단이라 하겠죠? 마치 답정너처럼 말이죠. 어떻게든 믿지를 않으려고 하니 이런 말도 안 되는 억지가 나오나 봅니다.

 

그래서 저는 이렇게 말하고 싶네요. 하나님께서는 분명 세상에 소금이 돼라 하셨고 우리들의 옳은 행실로 하나님의 영광을 나타내라고 하셨으니 부디 봉사를 함에 있어 믿지 않으려는 자들이 무슨 말을 해도 낙심하지 마세요.

 

하나님께서는 우리의 선행을 욕하는 자들로 부끄러움을 당하게 하신다고 말씀하셨거든요.

 

선한 양심을 가지라 이는 그리스도 안에 있는 너희의 선행을 욕하는 자들로 그 비방하는 일에 부끄러움을 당하게 하려 함이라 선을 행함으로 고난 받는 것이 하나님의 뜻일찐대 악을 행함으로 고난 받는 것보다 나으니라 (베드로전서 3장 16절~17절)

 

선을 행함에 고난이 있는 것은 하나님의 뜻이랍니다. 그래도 후에는 분명 하나님께 나타냈던 영광만큼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영광의 면류관을 씌워 주실 거니까요. 오늘 한 번의 봉사가 크나큰 천국 유업으로 주어 질 것입니다. 그런 의미에서 힘차게 외쳐봅니다! 아니모!!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