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인의 책방

[안상홍 증인] 성령시대는 새이름의 증인이 되어야 한다 본문

이 글 어때?

[안상홍 증인] 성령시대는 새이름의 증인이 되어야 한다

책을 사랑하는 우주인 2022. 8. 1. 21:01

안상홍 증인이 되어야 하는 시대는 바로 성령시대입니다. 왜냐하면 지금은 성령시대로 구원자 이름이 바로 안상홍님이거든요. 왜 지금이 성령시대인지, 그리고 왜 안상홍 증인이 되어야 하는지에 대해 지금부터 설명 드리려고요.

 

성부 시대는 구원자 이름이 여호와

혹시 성부 시대라는 말은 들어 보셨는지요? 성경에는 거룩하신 아버지라고 나옵니다. 한자 음역 그대로 성부라고 하죠. 성부 하나님의 이름이 바로 여호와입니다. 성부 여호와 하나님께서 구원자의 역할을 하신 시대가 바로 성부 시대.

 

성부 시대에는 오직 여호와라는 이름만이 구원자의 이름이었습니다. 다른 이름으로는 절대 구원을 받을 수 없었습니다. 그리고 성부 시대에는 그 구원자의 이름을 증거 하는 증인이 되어야 했습니다.

 

성부시대 구원자의 이름은 여호와

 

하나님께서 증인으로 삼으신 이유가 바로 하나님을 알고, 믿으며, 깨닫게 하려 함이라고 하셨습니다. 성부 시대에는 여호와 하나님을 알고, 여호와 하나님을 믿으며, 여호와 하나님을 깨닫게 하려고 증인을 삼으신 것이죠.

 

성자 시대는 구원자 이름이 예수

그렇다면 시대가 지나고 성자 시대에는 누가 구원자일까요? 성부 시대가 막을 내리고 성자 시대가 도래했을 때는 더 이상 여호와라는 이름이 효력이 없습니다. 그래서 하나님께서는 여호와 이름이 아닌 새로운 이름으로 이 땅에 오셨죠. 그 이름이 바로 예수입니다.

 

예수라는 이름은 여호와 하나님만을 알던 유대인들에게 너무도 생소했고 이상했습니다. 급기야 유대인들은 예수라는 이름을 배척했죠. 하지만 성자 시대에는 더 이상 성부의 이름 여호와로는 구원을 이룰 수가 없었습니다.

 

성자시대 구원자의 이름은 예수

 

오직 예수님 외에는 구원자가 없다고 사도들은 증거 했습니다. 그래서 성자 시대에는 예수님의 이름을 알고, 믿고 깨닫게 하시려고 증인을 삼으셨습니다. 예수님을 증거 하던 증인들은 그렇게 예수님을 구원자로 알고, 믿고 깨달았던 것입니다.

 

성령시대는 구원자 이름이 안상홍

이제 성부 시대도 가고, 성자 시대도 지나갔습니다. 성령시대가 온 것이죠. 성령시대에는 어떤 이름이 구원자의 이름일까요? 바로 예수님의 새 이름입니다.예수라는 이름은 더 이상 구원의 효력을 발휘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예수님의 새 이름이 신안상홍이라는 이름을 알고, 믿고, 깨닫는 자가 이 시대 증인이 될 수 있습니다.

 

성령시대 구원자의 이름은 안상홍님

 

바로 안상홍 님을 증거하는 증인인 것이죠. 성령시대 구원자로 오신 안상홍님을 바로 알고 믿고 깨닫는 자가 되어 하나님 이루시는 구원의 주인공들이 되시기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