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인의 책방

[ 하나님의교회 진리 ] 우리의 피난처 시온성 본문

이 글 어때?

[ 하나님의교회 진리 ] 우리의 피난처 시온성

책을 사랑하는 우주인 2020. 7. 31. 16:38

 

출처 : pixabay

 

 

 

성(城) : 적을 막기 위해 흙이나 돌 따위로 높이 쌓아 만든 담, 또는 그런 담으로 둘러싼 구역 

 

성이라 함은 전쟁에 있어 가장 중요한 요소예요. 먼저는 적으로부터 나를 보호하고 나아가 적을 물리치는 장소가 되기도 하죠. 해서 전쟁을 치르기 전 항상 성을 든든하게 방비한답니다. 이는 어떤 적이 침략해도 방어할 수 있는 요새가 돼야 하기 때문이죠.

 

마찬가지로 사단 마귀와의 영적 전쟁에 있어서도 성은 중요한 역할을 한답니다.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영적 전쟁을 위해 주신 성은 바로 시온성이에요. 시온성은 우리의 피난처이며 하나님께서 계신 곳이죠(시 132:13). 그러니 우리도 영적 전쟁에 앞서 시온을 찾아야 하며 시온에 머물러 항상 하나님의 보살핌을 받아야 합니다. 그래야 영적 전쟁에서도 승리할 수 있답니다.

 

그럼 시온은 어떤 곳일까요? 성경에서는 시온성은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곳(사33:20)이라고 지칭했습니다. 어느 곳이 되었든 성경에 기록한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는 곳이라면 그곳이 시온성이에요. 하나님의 절기에는 유월절을 비롯한 3차의 7개 절기가 있어요. 이 절기를 지키는 곳이라면 영적 전쟁을 위해 우리가 피해야 하는 도피처 곧 시온성이랍니다.

 

해서 성경에서는 이렇게 말하고 있죠.

 

여호와께서 시온을 세우셨으니 그의 백의 곤고한 자들이 그 안에서 피난하리라 할 것이니라 (이사야 14:32)

 

 

우리 이웃님들은 시온이 어디인지 잘 찾으셨나요?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는 곳 시온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