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인의 책방

순천만 국가정원에 꽃이 만발 했네요 본문

이곳 어때?

순천만 국가정원에 꽃이 만발 했네요

책을 사랑하는 우주인 2023. 4. 28. 16:11

"야야~ 여가 어디라 카는지 잘 모르겠는데

꽃이 엄청스리 피었다~ 너무너무 예쁘다~~~"

 

찾아보니

친정 부모님께서 순천만 국가정원에 다녀오셨네요~

친정 엄마가 워낙 여행을 좋아 하셔서

이곳 저곳 잘 다니시는데요~

 

제가 다 따라가지는 못해도

이렇게 갔다 오시면 사진으로 자랑을 하시니

마치 꼭 제가 간것 같다니까요~~~^^

 

아직 여행을 할 수 있을 정도로

건강하셔서 그나마 얼마나 감사한지요~

 

가고 싶은데 마음껏 다니시고

먹고 싶은 거 있음 다 말하라고 늘 얘기하지만

친정 부모님은 무엇보다 저와 함께 가기를 바라시는데

시간이 여의치 않아 그게 제일 죄송하네요~~~^^

 

요즘 꽃이 만발한 순천만 국가정원

사진으로 구경하세요~

 

일흔이 넘으신 친정 엄마가 직접 찍어서 보내주셨어요~~~^^

친정 부모님께서 나란히 사진을 찍으셨는데요

친정 아부지는 사진 찍는걸 늘 싫어라 하시네요~~~^^

'이곳 어때?'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동해 도째비골 해랑 전망대  (14) 2022.12.02
영월 젊은달 와이파크  (18) 2022.10.22
강릉 허난설헌 생가  (15) 2022.05.19
Comments